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아폴론의 정체는 룰라 이상민! 백두산의 정체는?? 손진영??조세호??

by 엔조이홀릭 2016. 6. 12.
반응형

 

2016년6월12일 방영된 복면가왕 1라운드 무대에서는

백두산과 아폴론이 듀엣 대결 무대를 펼쳤습니다.

 

 

대결 곡명은 싸이의 챔피언!

 

 

흥이 넘치는 두 사람의 무대!

흥이 넘쳐 얼키고 설켜서 우위의 가리기 힘들었던 무대이기도 하네요!ㅋ

 

 

근소한 차이로 이기는 백두산

52대47 이네요!

이어서 밝혀지는 아폴론의 정체는

 

음악의 신 룰라의 이상민씨네요!ㅋㅋ

아폴론이 음악의 신이라고..

힌트가 들어 있었네요 ㅎㅎㅎ

 

 

1994년 100일째 만남으로 데뷔해서 날개 잃은 천사로 고공행진을 했던

룰라의 리더이자 랩퍼!

 

 

이상민씨는 랩은 다른 사람 앞에서 할 수 있지만..

이상하게 노래는 할 수 없었다고 했는데요..

이번 복면가왕으로 극복이 된듯하다고 하네요..ㅋ

 

 

요즘 예능 전성기를 맞은 이상민씨!

노래 행사도 많이 다니고 있다는데요!

S군과 K군의 공백으로

3인분 랩을 소화해야해서 노래 실력도 부쩍 늘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한편, 복면가왕 아폴론의 정체로는

 

 

가수 손진영씨와 개그맨 조세호씨가 거론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손진영씨 보다는 조세호씨에 더 가깝게 느껴지기는 하는데..

조세호씨가 노래 부르는 모습이 많지는 않아서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

다만 하는 행동이나 체격 그리고 간혹 조세호씨 목소리 처럼 들리는 부분이 있긴 하지만요..ㅋ

만약, 조세호씨가 아니라면..

왜 안오신거예요 조세호씨!ㅋㅋ

 

아래 영상은 백두산과 아폴론의 듀엣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채널A에 출연한 손진영, 조세호씨의 노래 부르는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