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상도

백종원의 3대천왕 영주 하얀 감자탕 경북 영주 하망동 - 명동감자탕

by 엔조이홀릭 2016. 6. 27.
반응형

 

2016년6월24일 방영된 백종원의 3대천왕 43회에서는

영주 하얀 감자탕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자세한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경북 영주시의 하얀 감자탕 집 내외부 모습!

 

 

하얀 감자탕의 비주얼!

 

 

트실한 돼지 뼈에 감자를 넣고 뼈 육수로 마무리!

하얀 감자탕에서는 닭곰탕의 향이 난다는 백설명..

하지만 맛을 보면 갈비탕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매운 양념 없이 끓였는데

잡내가 전혀 안난다고 하네요!

 

 

이 집에서는 고기 본연의 맛을 느끼라고 다른 소스는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백설명은 소금을 얻어서 찍어 먹어보니..

소금을 맛이 배가 된다고 하네요!

 

 

 

두 번째 메뉴는 뼈찜!

이 집에 오면 감자탕과 뼈 찜 두 가지를 다 시켜 먹어보라고 하는데요!

 

 

청양 고춧가루로 맛을 냈다는 매콤한 뼈찜!

고기도 맛있는데 양념도 맛나다고 하네요!

 

 

그 양념에 흰쌀밥을 넣고

살코기를 찢어서 깍두기까지 올리면..

군침..주-룩---이네요..

 

 

이 집의 포인트는 이제까지 먹어 본 감자탕과 다른 맛을 원한다면 와보라는 백설명!

 

백종원의 3대천왕 영주 하얀 감자탕 경북 영주 하망동 명동감자탕 메뉴 및 가격

 

 

백종원의 3대천왕 영주 하얀 감자탕 경북 영주 하망동 명동감자탕 위치 및 전화번호

 

신주소 : 경상북도 영주시 중앙로 106번길 8

구주소 : 경북 영주시 하망동 340-20

전화번호 : 054-653-7235

 

영업시간 11:30~21:3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