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충청도

충북 단양 매포읍 중국집 맛집 - 향미식당 후기 (백종원의 3대천왕 출연 집)

by 엔조이홀릭 2016. 7. 12.
반응형

 

2016년6월25일 충북 단양을 여행하면서 들렸던 향미식당!

이곳은 백종원의 3대천왕에 소개되었던 집인데요!

소개된지 시간이 꽤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약 40분 정도는 기다려야 먹을 수 있군요!

토요일 4시~5시쯤 도착을 했었습니다.

점심 시간에 왔으면 얼마나 기다려야 했을지..ㅋ

 

 

충북 단양의 향미식당 외부 모습!

가게 앞에는 사람들이 번호표를 받고 기다리고 있고,

가게 옆에는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도착 즉시 가게에서 번호표를 받고 기다리면

번호를 불러주네요!

약 30~40분 정도 기다리자 불리는 번호!

 

가게 내부는 외부와는 달리 정취가 느껴지네요!

응답하라에서 본듯한 천장과 테이블들!

그리고 그득한 손님들!

자리 세팅전 주문을 하고 가서 앉아있으면 나오는

 

 

단무지와 양파!

자리를 잡아도 한 10분 정도 이상은 기다린듯 하네요!

그래도 들어와 앉아 있다는게 위안..ㅋ

 

 

드디어 나온 탕수육!

 

일단 탕수육의 식감이 참 좋네요!

입안에 넣고 씹으면 바사삭 하면서 좋은 소리가 귀속에서 맴도네요!

소스는 기존에 맛봐왔던 달달한 소스가 아닌데요..

기존의 소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밋밋하다고 느낄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정말 맛있었던 소스!

채소들도 신선해서 각각의 채소들과 탕수육을 곁들여 먹으면

채소 고유의 향이 더해져서 맛이 한층 업그레이드 됩니다.

파향도 좋고, 배추향도 좋고,

 

 

친구가 어느 블로그에선가 고기가 없다고 했다는데요.

친구도 고기맛이 안느껴지는게 많다고 하는군요..

고기가 얇아서 그런걸까요?

저는 맛나게 먹었는디요..ㅋ

 

 

얼큰하면서 국물 맛이 진하고 맛있었던 육개장!!

너무 짜지 않고 입에 딱 맞았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보고 찾아간 첫 번째 맛집!! 꽤 만족 스럽네요!

 

충북 단양 매포읍 향미식당 메뉴 및 가격

 

충북 단양 매포읍 향미식당 위치 및 전화번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