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장우혁 출연! 직접 설계 제작한 인테리어의 집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6. 7. 16.
반응형

 

2016년7월15일 방영된 나혼자산다 166회에서는

HOT 장우혁의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1세대 전설의 그룹 HOT의 장우혁!!

최근에 방송에서 모습을 보기 힘이 들었었는데..

오래간만에 나혼자 산다에 출연을 하니 굉장히 반갑네요!

 

 

육중환씨 보다 두 살 나이가 많다는 39세 장우혁씨!

 

 

장우혁씨의 집은 청담동에 위치해 있다고 하는데요!

 

 

모던한 화이트 톤과 목제 가구가 어우러져있는 장우혁씨의 집!

 

 

침실과 거실의 경계가 없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집이네요!

 

 

침실과 거실 사이에 벽이 없으니 더 넓어 보이기도 하네요!

 

 

미니멀리즘 추구한다는 장우혁씨의 주방!

 

 

역시나 화이트 톤에 목재로 따뜻한 느낌을 준 주방이네요!

 

 

일반 가정이라면 주방 뒤에 베란다가 있을 공간에

주방이 하나 더 있는 장우혁씨!

 

 

밥솥과 빨래를 하는 숨은 공간!

 

 

장우혁씨의 옷방!!

 

 

미니멀리즘을 추구하기 전에 구매했다는 옷과 신발들이 빽빽히 들어차 있네요!

 

 

직접 디자인하고 조립했다는 아케이드 게임기!

 

 

스피커도 직접 사서 설치하고,

기타 여러 가구들도 직접 설계부터 손질, 설치 까지 했다는 장우혁씨!

 

 

몰랐던 장우혁씨의 매력이 많이 있었네요!

 

 

벽을 열자 창문이 나오는등..

깔끔한 인테리어와 요소요소 숨은 기능들이 많이 있었던

장우혁씨의 하우스네요!

 

아래 영상은 나 혼자 산다 장우혁씨 집 공개되는 영상 입니다!

 

아래 영상은 나 혼자 산다 장우혁씨의 전기 자동차와 목재 손질하는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