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가왕빼기의 정체는 정진운! 뫼비우스의 정체는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by 엔조이홀릭 2016. 8. 22.
반응형

 

2016년8월21일 방영된 복면가왕 73회 1라운드 무대에서는

뫼비우스와 가왕빼기가 듀엣 대결 무대를 펼쳤습니다.

 

 

두 사람이 부른 노래는 현진영의 흐린 기억 속에 그대!

 

 

첫 음 부터 빨려 들어갈 듯한 뫼비우스의 노래와

흥이 넘쳤던 가왕빼기의 무대!

두 사람 대결의 승자는

 

 

감성이 조금 더 짙었던 뫼비우스가

56대43으로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하네요!

 

이어서 밝혀진 복면가왕 가왕빼기의 정체는

 

 

2AM에서 밴드 로커로 돌아온 정진운 씨네요!

 

 

2AM의 막내로 2008년에 데뷔를 한 정진운씨!

요즘은 JYP에서 나와서 윤종신의 곁으로 간 정진운씨는

이전과는 전혀 다른 행보를 보여주며

춤신춤왕이 된 정진운씨!ㅋㅋㅋㅋ

 

 

진짜 정진운을 보여주고 싶다고 하는군요!

 

한편, 복면가왕 뫼비우스의 정체로는

 

 

데이브레이크의 가수 이원석씨가 가장 유력하게 추정되는데요..

목소리 톤이 정말 흡사하군요!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뫼비우스와 가왕 빼기의 듀엣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데이브레이크 꽃길만 걷게 해줄게 뮤직비디오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