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블락비 박경 지코 생일을 위해 1년을 준비한다! 지코 박경 초등학교 과거사진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6. 10. 6.
반응형


2016년10월5일 방영된 라디오스타496회에는

블락비의 박경이 출연했습니다!



뇌색남으로 알려진 박경!




지코씨의 본명이 우지호인 지코와 박경의 과거사진!

귀염귀염하네요!ㅋㅋ


박경과 지코는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하는데요!



초등학교 동창이면서 같은 멤버인 지코와 박경은 서로의 생일 때 선물을 챙겨준다고 합니다.


음원강자 지코는 박경씨 보다 상대적으로 수입이 많아서..

박경씨에게 100만 원이 넘는 선물을 사준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상대적으로 수입이 적은 박경씨가 지코에게 선물을 할 수 있는 한도 보다 큰 금액을 선물로 받게된 박경씨!!

자신도 지코에게 그만큼의 선물을 해주기 위해서..


지코 생일 선물을 위해서 월10여 만 원씩 

1년 동안 준비를 한다고 하네요..ㅋㅋㅋ


뱁새와 황새의 이야기가 생각 나기도 하고,,

자본주의에서 수준차이라는 것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