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종원의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by 엔조이홀릭 2016. 12. 17.
반응형


2016년12월17일 방영된 백종원의3대천왕64회에서는

백종원씨가 라면을 맛있게 끓이는 법을 알려주었습니다!



일단 편의점에서 오징어포와 라면을 구입한 백종원씨!

오징어포를 뜯어서 거친 부분을 찢은 뒤

끓기전 찬물에 넣어줍니다.

오징어포가 없으면 북어포를 사용해도 된다는 백종원씨!

그래도 조미가 되어 있는 오징어포가 더 맛나다고 하네요!



끓기전에 물에 스프를 먼저 넣어주는 백종원씨!

스프를 넣으면 비등점이 높아진다고 하네요!



고추장도 한 숟갈!



네모난 라면을 반으로 쪼갤땐 취향에 따라서..

결대로 쪼개면 길게

반대로 쪼개면 짤게 면발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물이 끓으면 면을 투입!

공기와 마찰을 위해 들었다 놨다!



면이 풀어지려할 때

계란을 넣고

면으로 살포시 덮어주면



노른자는 익지 않은 반숙 상태의 달걀을 맛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국물은 떡볶이 맛이라고 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