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예정화 마동석 사귀게 된 계기 공개! & 마동석 예정화 눈물의 전화연결!

by 엔조이홀릭 2017. 2. 2.
반응형


2017년2월1일 방영된 라디오스타 512회에는

예정화 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예정화씨는

마동석씨와 사귀게 된 사연과

전화통화를 했는데요!



마동석씨와 어떻게 친해지게 되었냐는 라스MC의 질문에



원래 알고 지내는 사이었는데..

같은 소속사에 들어가게 되었고,

소속사에서 운영하는 헬스클럽에서 같이 운동을 하면서 가까워졌다고 하네요!



마동석씨의 어떤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냐는 질문에는


UFC선수들 코치로 잘 나가던 마동석씨는

그 생활을 접고 배우로 전업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무명생활도 길었고,

무명 생활 중다친 곳도 너무 많아서 몸이 성한 곳이 없을 정도였다고 하네요!

양 어깨에 철심도 박혀있고, 고층 건물에서 떨어져서 척추도 부러졌다고 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고통을 이기기 위해서 더 운동을 열심히 했다는 마동석씨!



그런 면들을 존경하고 좋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예정화씨가 힘들 때 위로해주기 위해서

손편지도 써주고 꽃도 선물을 해주었다고 하는데요!

외모는 우락부락 하지만..

마블리라는 별명이 어울리네요!ㅋ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예정화씨는 마동석씨와 전화 연결을 했는데요!

마동석씨와의 전화 연결에 눈물을 보이는 예정화씨!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예정화 마동석과의 전화연결에 눈물을 흘리는 모습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