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서촌 한옥에서 맛보는 스페인 요릿집 - 서울 종로구 통인동 따빠스구르메

by 엔조이홀릭 2017. 2. 16.
반응형


2017년2월15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05회에서는

한옥에서 맛보는 스페인 요릿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서촌속 작은 스페인이라고 하는

수요미식회 스페인 요릿 집 내외부 모습!



방송에 소개된

판 콘 토마테!

구운 빵에 잘 익은 토마토를 문지르고 올리브유를 곁들인 스페인 요리라고 하네요!



방송에 소개된

돼지 안심 구이, 훈제한 가지, 파프리카, 토마토 샐러드, 시금치의 비주얼!


딱새우 파에야의 비주얼!

딱새우는 육수로 사용하고

올려진 새우는 딱새우가 아니라고 하는군요!



파에야는 팬이나 냄비를 이르는 말이었는데

요리를 지칭하는 말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양이 다 적다고 하네요!


문 닫기 전에 가봐야 할 이유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인데도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고,

낯선 것에 대한 두려움을 깨고 도전해 볼 만한 스페인 음식이라고 하는군요!


수요미식회 서촌 한옥에서 맛보는 스페인 요릿집 서울 종로구 통인동 따빠스구르메 메뉴 및 가격


토마토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뿌린 구운 빵 5

제주도 딱새우와 아귀육수로 끌여낸 딱새우 빠에야 37

돼지안심구이와 훈제한 가지, 파프리카, 토마토샐러드 23


수요미식회 서촌 한옥에서 맛보는 스페인 요릿집 서울 종로구 통인동 따빠스구르메 위치


구주소 : 서울 종로구 통인동 137-9

신주소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9길 7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