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자이언티 음악실 & 집 최초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7. 2. 18.
반응형

2017년2월17일 방영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이언티의 집과 음악실이 최초 공개되었습니다.



더블랙레이블이라는 회사에 있는 자이언티!



각 방에서 음악 작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이언티의 방에는

Z라는 글자가 특별히 적혀있다고 하네요!ㅋ


자이언티의 작업실 내부모습!



노래, 컴플렉스, 미안해 등이 만들어진곳이라는

A녹음실!



음악 작업을 마치고 돌아온

자이언티의 집!

거실에서 윌슨이 맞이해 주네요!



화이트톤에 깔끔한 인테리어네요!



가구들을 하나하나 사서 인테리어 하는게 좋다는 자이언티!



귀여운 반려묘 나무!

꼭꼭 숨어있다가 간식을 주려고 하자 나오는데..

참 귀엽네요!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