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맛있는 녀석들 홍어삼합 - 서울 종로구 권농동 순라길

by 엔조이홀릭 2017. 2. 25.
반응형

2017년2월24일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105회에서는

홍어삼합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홍어삼합 집 내부모습!



허영만 작가의 만화 식객에 등장했다는 사장님!ㅋㅋ



홍어삼합을 주문하면 나오는 찬들!



홍어삼합의 비주얼!



홍어와 탁주의 만남!



국내산과 외국산을 같이 판매를 하는데

생물과 냉동의 차이라고 하네요!

탄탄한 식감이 국내산이 더 좋다고 하네요!



국내산은 백령도산 홍어를 사용하고



생으로 받은 홍어를 직접 짚을 깔아서

삭혀서 사용한다고 하네요!



2주정도 삭히는 게 가장 적당하는 사장님!



수육은 삼겹살 부위를 사용하고

김치는 2년 숙성을 한다고 하네요!



묵은지에 수육 올리고 초장 찍은 홍어를 올려 먹는 게 맛나다는 사장님!


맛있는 녀석들 홍어삼합 서울 종로구 권농동 순라길 메뉴 및 가격


맛있는 녀석들 홍어삼합 서울 종로구 권농동 순라길 위치


구주소 : 서울 종로구 권농동 148

신주소 : 서울 종로구 서순라길 141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