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한채영 얼짱 고등학교 시절 출입금지의 추억!

by 엔조이홀릭 2017. 3. 2.
반응형

2017년3월1일 라디오스타에는 한채아 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울산 방어진고에 다니던 시절 얼짱이었다는 한채아씨!



한채아씨의 꽃미모 때문에

선배 언니들이 교식 밖으로 나오지 못하게 했다고 하는데요!

선배들 교실 쪽으로 가면..



선배 오빠들이 자신에게 관심을 가졌다는 한채아씨!ㅋㅋ



쉬는 시간에도 교실 밖으로 나오지 말라고 했다네요!ㅋㅋ



동창생의 증어에 의하면

교문 앞에 한채아씨를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고도 하네요!ㅋㅋㅋ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지는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오긴 했었다고..ㅋㅋㅋ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한채영씨 토크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