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김건모의 기행! 건모천국 김건모의 대왕김밥!

by 엔조이홀릭 2017. 3. 4.
반응형

2017년3월3일 방영된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김건모씨가 대왕김밥을 만들었습니다.

매주 김건모씨의 기행을 보는 재미가 있는 미운우리새끼!



이번주에는 어마어마한 양의 김밥 재료를 준비해논 김건모씨!

소속사 사장이 오자 김밥의 재료들을 준비하고 김밥을 싸기 시작하는데요!



김밥싸는 발도 손수 꼬매서 쫘~악 펼쳐놓고..

그 위에 김과 밥도 쫘~악~ㅋㅋㅋ


하다가 지친 김건모씨와 소속사 사장님!ㅎㅎㅎ


그 위에 올려지는 김밥 속 재료들!

돌돌돌 말아서..


과연 어떤 비주얼이 나올까요?



ㅋㅋㅋㅋㅋ

대박!

ㅎㅎㅎㅎㅎ


후배들 앞에서 대왕 김밥을 선보이면서 흐뭇해하는 김건모씨!!ㅋㅋㅋ


아래 영상은 미운우리새끼 김건모씨의 대왕김밥 만드는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