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꽃놀이패 하니 영상 모음! 섬뜩하니 등장부터 소름돋는 추억의 이야기!

by 엔조이홀릭 2017. 3. 5.
반응형


2017년3월5일 방영된 꽃놀이패에는

EXID의 하니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첫 등장부터 섬뜩하니!

ㅋㅋㅋ



하니씨는 소름 돋았던 추억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는데요!


연예계 생활 3년 안에 뜨지 못하면 접겠다는 엄마와의 약속!

3년 가까운 시간 빛을 보지 못하다가

기적 적으로 위아래가 뜨게 되었고,


'엄마가 잘 못 생각했다'며


엄마에게 인정을 받아서 소름이 돋았다는 하니씨!


첫 앨범이 2012년2월16일 Holla라는 것이고,

위아래가 2014년8월27일이니..

2년 6개월..

위아래가 아니었다면 지금의 EXID에서 하니씨를 못 봤을 수도 있겠네요!



그외 기봉이 개인기와 생목 노래등!

꽃놀이패에서 정말 재미지게 놀고 가는 하니씨네요!


아래 영상은 꽃놀이패 하니씨의 섬뜩한 등장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꽃놀이패 EXID 하니씨 엄마와의 약속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영!



아래 영상은 꽃놀이패 하니씨의 개인기 영상!



아래 영상은 꽃놀이패 하니씨의 노래방 필승 곡 열창 영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