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동물농장 킨카주 콩실이와 미어캣 몽구의 우정! 일산 주렁주렁 빅마켓킨텍스점 위치와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7. 3. 12.
반응형


2017년3월12일 방영된 동물농장에서는

킨카주 콩실이가 소개되었습니다.



생후 7개월 귀여운 외모의 킨카주 콩실이!



킨카주는 중앙 / 남아메리카에 서식하는 너구릿과 종류라고 하는데요!

달콤한 것을 좋아하는 야행성 동물이라고 하네요!



패리스 힐튼의 애완동물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ㅋ



동물농장에 소개된 킨카주 콩실이는 자신의 사육장에서 계속 위험한 탈출을 감행하는데요!



콩실이의 탈주 점프로 인해서

놀라는 관람객들!ㅋ

콩실이도 위험해 보이는데요..


콩실이의 위험한 탈주의 이유가 가슴 짠하네요!

그 이유는 바로..



인공 포육 당시 같이 지냈던 미어캣 몽구가 보고 싶었던 콩실이!

위험한 탈주를 무릅쓰고 몽구를 보러가는 거였네요!



몽구가 있는 사육장 유리 넘어로 몽구를 물끄러미 바라보는 콩실이!


같은 사육장에 넣어주니 더이상의 탈출을 하지 않는 콩실이!


콩실이와 몽구의 우정에 뭉클!

그리고

동물들의 이상행동에는 뭔가 이유가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배우네요!


아래 영상은 동물농장 킨카주 콩실이와 몽구의 영상입니다.





동물농장 킨카주 콩실이와 미어캣 몽구이 있는 곳은

일산의 주렁주렁 빅마켓킨텍스점 인듯 하네요!


홈페이지 주소

http://www.zoolungzoolung.com/19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