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상도

수요미식회 50년 전통 대구 콩국수 집 - 대구 북구 침산동 칠성동할매콩국수

by 엔조이홀릭 2017. 7. 6.
반응형

2017년7월5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25회에서는

고소한 콩국수와 고추 한입!

50년 전통 대구 콩국수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대구 콩국수집 내외부 모습!

1970년 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달걀, 김, 호박등

콩국수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고명이 올라간 콩국수의 비주얼!



걸쭉한 콩물에 고명이 감칠맛을 내준다고 하네요!



고추와 함께 먹는 다고 하는데요!

그것도 특이하네요!



일반적인 얼음동동 시원한 콩국수와 달리

온도도 미지근 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콩 향이 더 살아난다고 하는군요!




아쉬운 점은

점심시간에는 모르는 사람들과 합석해서 앉을 수 있고

일반적인 콩국수를 생각한다면 아쉬울 수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가봐야 할 이유는

콩국수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집

콩국수 마니아라면 한 번 가봐야 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50년 전통 대구 콩국수 집 영상


수요미식회 50년 전통 대구 콩국수 집 대구 북구 침산동 칠성동할매콩국수 메뉴 및 가격


콩국수 8000


수요미식회 50년 전통 대구 콩국수 집 대구 북구 침산동 칠성동할매콩국수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대구 북구 침산동 22-38

신주소 : 대구 북구 중앙대로 614-9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