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강원도

알쓸신잡 춘천 막국수체험박물관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춘천막국수체험박물관

by 엔조이홀릭 2017. 7. 15.
반응형


2017년7월14일 방영된 알쓸신잡7회에서는

직접 만들어 먹는 춘천 막국수 박물관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알쓸신잡 춘천 막국수 체험 박물관 내외부 모습!



직접 막국수 면을 뽑고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 체험이 가능한 곳이라고 하네요!



잡학 박사들도

직접 면을 만든들어서 뽑네요!




막국수라는 이름의 유래는

지금 막 뽑아서 먹는다고 해서 막국수라고 이름 붙었다고 하네요!



자신의 취향에 맞게 양념을 해서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황교익씨는 동치미 국물만 넣는 물막국수

유시민씨는 양념가 갖은 채소를 넣고 비빔막국수!


알쓸신잡 춘천 막국수체험박물관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춘천막국수체험박물관 체험예약 사이트!


http://tour.chuncheon.go.kr/open_content/page/include/nudle/sub05_01.html


알쓸신잡 춘천 막국수체험박물관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춘천막국수체험박물관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산천리 342-1

신주소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신북로 264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