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영국식 디저트 브라우니 오렌지바닐라케이크 레몬케이크 - 서울 종로구 누하동 서촌스코프

by 엔조이홀릭 2017. 10. 12.
반응형

2017년10월11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39회에서는
세련된 런던 감성의 영국식 디저트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영국식 디저트 가게 내외부 모습!

브라우니의 비주얼!



밀가루의 양을 최소화 해서 만들었다는 브라우니

식감이 극강의 쫀득함이라고 하네요!


오렌지 바닐라 케이크의 비주얼!



기분 좋게 달달하고

껍질이 가진 약간의 쓴맛이 곁들여졌다고 하네요!



영국식 레몬 케이크의 비주얼!



레몬 향 덕분에 느껴지는 가벼운 맛과

카스텔라와 비슷하지만 훨씬 품격 있는 맛을 낸다고하는군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빈속에 가면 과식할 수도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각각의 향이 강해서 여러개를 놓고 먹는 것보단 하나씩집중해서 먹어보라고 하네요!



가봐야 할 이유는

커팅되기 전 원석을 보느 느낌이고

섬세함이 느껴지는 케이크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영국식 디저트 영상!




수요미식회 영국식 디저트 브라우니 오렌지바닐라케이크 레몬케이크 서울 종로구 누하동 서촌스코프 메뉴 및 가격


크림치즈 브라우니 4500

오렌지 바닐라 케이크 4500


수요미식회 영국식 디저트 브라우니 오렌지바닐라케이크 레몬케이크 서울 종로구 누하동 서촌스코프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종로구 누하동 90-2

신주소 :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5가길 31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