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샘오취리 집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7. 10. 22.
반응형

2017년10월22일 방영된 미운우리새끼59회에서는
샘오취리의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샘 오취리의 집을 찾아가는 토니안과 강남씨!


한국생활 9년 차 라는 샘 오취리!

정말 오랜 시간동안 한국에 살았네요!



거실과 주방!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는 집안이네요!


빨간침대가 포인트인 안방!



방 안에 냉장고도 있네요!ㅋ



옷장안은 너저분!ㅋㅋ



샘 오취리의 옷장에는 가나옷이 들어있는데요!



다시키라고 불리는 이 옷은

아프리카 서부의 남자들이 입는 화려한 무늬의 헐렁한 셔츠라고 하는데요!


색감이 화려하고 이쁜 옷이네요!


아래 영상은 미운우리새끼 토니안 강남 샘 오취리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