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만두 전통만두 통새우만두 - 서울 용산구 남영동 구복만두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7. 12. 14.
반응형

2017년12월13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48회에서는
만두 마니아들이 줄 서서 먹는 집
전통만두 & 통새우만두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만두 전통만두 통새우만두 집 내외부 모습!



더 많은 손님이 먹을 수 있게 가게를 확장 했다고 하네요!



중국 상하이 출신의 주인 장씨 가문의 200여 년 된 레시피를 배워서 만드는 만두라고 하는군요!


전통만두의 비주얼!



밑면은 바삭 위에는 촉촉한 교자만두라고 하는데요!

이 집 만두는 중국 느낌이 퐉 난다고 하네요!



통새우 만두의 비주얼!

손질된 통새우 한 마리가 뙇하고 들어가 있네요!ㅋ



새우의 튼실함과 탱탱함

씹을때 터지는 육즙이 좋다고 하네요!



생강, 파, 고춧가루를 넣은 양념도 독특하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휴게음식점으로 등록을 해서

음료나 주류가 전혀 없는 곳이라고 하네요!



문 닫기 전에 가봐야 할 이유는
중국 만두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고
퀄리티 있는 만두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만두 전통만두 통새우만두 영상!!


수요미식회 만두 전통만두 통새우만두 서울 용산구 남영동 구복만두 메뉴 및 가격

구복전통만두 5000
통새우만두 7000
김치만두 5000
샤오롱바오 7000

수요미식회 만두 전통만두 통새우만두 서울 용산구 남영동 구복만두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용산구 남영동 3-4
신주소 : 서울 용산구 두텁바위로 1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