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수요미식회 더블쇼콜라 핫코코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끌라시끄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7. 12. 21.
반응형

 

2017년12월20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49회에서는

화려한 비주얼 속 달지 않은 반전매력!

더블쇼콜라 핫코코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더블쇼콜라 핫코코 집 내부 모습!

 

 

 

프랑스에서 1년 공부 후 돌아와

초콜릿 공방을 열었다는 사장님!

초콜렛을 팔아달라는 요청에 한가지 초콜렛을 팔다가

지금의 가게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더블쇼콜라의 비주얼!

 

 

입 안에서 사르르 녹고 적당히 따뜻한 온도감이 좋다고 하네요!

 

 

핫코코의 비주얼!

 

 

부드럽게 해주는 생크림과

바삭바삭 씹히는 초코볼이 좋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가게가 좁은 공간이라서 많은 사람이 몰리면 좋지 않을 거 같다고 하네요!

사장님도 천천히 오래가는 가게로 만들고 싶다고 하는군요!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방문 하시길!

 

문 닫기 전에 가봐야 할 이유는

초콜릿을 좋아하지 않아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고

인생 핫초코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더블쇼콜라 핫코코 영상!

 

 

 

수요미식회 더블쇼콜라 핫코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끌라시끄 메뉴 및 가격

 

핫코코 7.5

마일드코코 7.5

프렌치코코 8.0

카페드코코 8.0

카페드블랑 8.5

카페치노 9.8

 

뽐드 쇼콜라 12.0

더블 쇼콜라 12.5

타르트 오 쇼콜라 12.8

 

수요미식회 더블쇼콜라 핫코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끌라시끄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74-1

신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1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