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슈가맨2 더 포지션 임재욱 출연! 사라진 이유와 무대영상!

by 엔조이홀릭 2018. 1. 22.
반응형

 

2018년1월21일 방영된 슈가맨2 2회에서는

포지션 임재욱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슈가맨2를 통해서 사라진 이유를 알려주는 포지션!

 

 

앨범을 내고 다람쥐 쳇바퀴 돌듯하는 삶이 힘들었었다는 임재욱씨!

 

 

그 당시 일본 진출을 하게 되었고..

처음엔 3년을 생각하고 갔으나..

6년이 되고 7~8년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일본에서는 작은 무대에만 섰었다고 하네요!

그러던중 어느 커피숍에 앉아서 노래를 듣는데..

한국말 노래가 들려왔다고 하네요!

 

 

그 노래는 바로 소녀시대였다고 하는데요!

자신은 조그만 무대에서 힘들게 노래를 하고 있었는데..

소녀시대는 도코돔이라는 큰 무대에서 노래를 하고 있는 걸 보면서..

내 목소리를 한국에서 기억하는 팬들이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무대에 섰을 때 느낌이

회사를 통한 수익보다

훨씬 더 큰 감동인 것 같다는 포지션 임재욱씨!

 

새로운 각오로 2013년 '더 포지션'으로 개명을 했다고 하네요!

 

한국에서 새 싱글을 준비 중이라고 하는데요!

슈가맨을 통해서 여전히 녹슬지 않은 실력을 보여준 더 포지션 임재욱씨!

앞으로 새로 나오는 음반도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아래 영상은 더 포지션 임재욱씨의 슈가맨2 무대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