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수요미식회 말굽버섯으로 끓여 낸 맑은 육수의 버섯전골 - 경기 성남시 수정구 말굽버섯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2. 8.
반응형

 

2018년2월7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56회에서는

말굽버섯으로 끓여 낸 맑은 육수의 버섯전골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말굽버섯으로 끓여 낸 맑은 육수의 버섯전골 집 내외부 모습!

 

 

단단하게 말린 말굽버섯과 다양한 재료들로 우려낸 육수와

 

 

팽이, 느타리, 새송이, 표고, 목이, 황금송이, 양송이버섯등

7가지 버섯을 넣고 만든다는 맑은 버섯전골!

 

 

 

 

진하게 우려낸 육수 덕에 약초를 먹는 건강한 맛이라고 하네요!

 

 

쑷갓과 버섯의 조화가 더욱 깊은 맛을 낸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마무리로 해 먹을 죽과 면이 없는 게 아쉽고

들어가 있는 소고기의 식감이 아쉬웠다고 하는데요!

고기의 역할을 육수를 내는 멸치로 생각한다면 아쉬운 점이 아닐 수도 있다고 하네요!

 

 

문 닫기 전에 가봐야 할 이유는

다양한 버섯과 국물을 한 냄비에서 즐길 수 있는 버섯전골로

다음 날 생각나는 매력적인 맛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말굽버섯으로 끓여 낸 맑은 육수의 버섯전골 영상!

 

 

수요미식회 말굽버섯으로 끓여 낸 맑은 육수의 버섯전골 경기 성남시 수정구 말굽버섯 메뉴 및 가격

 

 

수요미식회 말굽버섯으로 끓여 낸 맑은 육수의 버섯전골 경기 성남시 수정구 말굽버섯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금토동 216

신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달래내로 14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