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강원도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춘천에서 만난 인생 막국수의 달인 - 강원 춘천시 효자동 새참막국수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3. 27.
반응형

 

2018년3월26일 방영된 생활의달인616회에서는

은둔 식달 춘천에서 만난 인생 막국수의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춘천 인생 막국수의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막국수 하나로 2대째 강원도에서 장사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지인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하네요!

 

 

손님이 오면 직접 반죽을해서

주문후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하네요!

 

 

막국수의 비주얼!

 

 

 

수육하고 정말 잘 어울리고 고소하고

면이 특이하다는 잠행단!

 

 

자극적인 막국수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싫어할 수도 있지만

이 맛에 한 번 바지게 되면 바져나올 수 없는 맛이라고 하네요!

 

막국수의 정석을 보고 왔고,

마니아일수록 이 집만의 진가를 알 수 있다고 하네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춘천에서 만난 인생 막국수의 달인 영상!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춘천에서 만난 인생 막국수의 달인 강원 춘천시 효자동 새참막국수 메뉴 및 가격

 

막국수 메밀 6000

만두국 6000

편육 12000

빈대떡 5000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춘천에서 만난 인생 막국수의 달인 강원 춘천시 효자동 새참막국수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강원 춘천시 효자동 641-4

신주소 : 강원 춘천시 춘천로 197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