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생활의달인 중고 휴대전화의 달인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소녀폰중고폰 안양본점 위치 및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8. 4. 10.
반응형

 

2018년4월9일 방영된 생활의달인 618회에서는

중고 휴대전화의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중고 휴대전화의 달인 가게 내외부 모습!

 

 

손님들의 평

'여기서 산 거예요. 카메라도 잘 나와요.

중고 같다는 느낌을 한 번도 느껴 본 적이 없어요. 기능에 문제가 없으니까요'

'검색해 봤는데 여기가 제일 믿을 만한 회사인 거 같아서 이쪽으로 왔어요'

 

 

 

중고 휴대전화의 달인 이요셉 달인!

 

 

 

휴대전화들이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검사를 하고

정품인지 비품인지 물에 빠졌는지 안 빠졌는지 등등

여러가지 검수를 한다고 하네요!

 

 

s사 휴대전화는 *#7353# 을 누루면 종합 테스트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소리와 진동, 스피커등등

 

 

터치 테스트도 가능하고

 

 

자주 사용하는 앱의 잔상도 확인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생활의달인 중고 휴대전화의 달인 영상!

 

 

 

생활의달인 중고 휴대전화의 달인 경기 안양시 동안구 소녀폰중고폰 안양본점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03-8

신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767 7층 메디선프라자

 

전화번호 : 1670-1132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