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상도

식신로드 안동's 드링크 케이크 - 경북 안동시 남후면 광음리 ThanQ Coffee 땡큐커피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5. 11.
반응형

 

2018년5월10일 방영된 식신로드4 9회에서는

안동's 드링크 & 케이크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신로드4 안동's 드링크 케이크 가게 내외부 모습!

 

 

 

수제 바닐라 라떼의 비주얼!

바닐라빈으로 직접 만든 수제 바닐라 시럽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레놀라 딸기 요거트

직접 담근 딸기청, 무성탕 요거트, 오트밀, 아몬드, 캐슈넛, 건크랜베리 등을 넣어

직접 구워 낸 그래놀라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유통 과정을 거치지 않은 안동 딸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라스베리 레몬 에이드의 비주얼!

직접 생레몬을 착즙 그 위에 라즈베리를 토핑해 만든 에이드라고 하네요!

 

 

패션후르츠 에이드

패션후르츠 과육을 넣어 직접 만든 패션후르츠청에 탄산수를 넣은 에이드라고 하네요!

 

 

말차 아포카토의 비주얼!

바닐라 아이스크림, 유기농 제주산 녹차와 말찰를 같이 개어내 제철과일, 건과일 등을 올린다고 하네요!

 

 

수제 당근 케이크와 레어 치즈 케이크의 비주얼!

할머니가 직접 키우신 당근을 사용하고

밀가루 대신 쌀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식신로드 안동's 드링크 케이크 경북 안동시 남후면 광음리 ThanQ Coffee 땡큐커피 메뉴 및 가격

 

수제 바닐라 라떼 5000

말차 아포가토 5800

그래놀라 딸기 요거트 6500

라즈베리레몬에이드 5800

패션후르츠에이드 5800

당근케이크 5800

레어 치즈케이크 5500

 

식신로드 안동's 드링크 케이크 경북 안동시 남후면 광음리 ThanQ Coffee 땡큐커피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북 안동시 남후면 광음리 60-5

신주소 : 경북 안동시 남후면 암산길 238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