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 트로트가수 조정민 출연! 남자를 의심하게 되는 사연!

by 엔조이홀릭 2018. 5. 18.
반응형

 

2018년5월17일 방영된 인생술집71회에는

트로트 가수 조정민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데뷔 전에 만났던 남자친구에게

충격을 받은 적이있다는 조정민씨!

 

 

어느날 남자 친구의 문자를 보게 되었다는 조정민씨!

그 문자에는 충격적이게도..

 

 

다른 사람과 주고받은 야한 문자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장도연씨가 농담처럼 던진

'좋았어?' 라는 늬앙스의 문자들을 주고 받고 있었다고 하네요!

 

 

문자의 내용을 걸린 남자친구는

'니가 신경을 너무 안쓴거 아니냐?라며

오히려 뻔뻔하게 나왔다고 하네요!

 

 

그 뒤로는 남자를 만나도

쉽게 믿지 못하게 되었다는 조정민씨!

 

이에 신동엽씨는

"사람에게 받은 상처는 사람에게 치유 받아'라는 말로 위로를 해주네요!

 

아래 영상은 인생술집 조정민씨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