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수요미식회 분식 가성비 좋은 푸짐한 라볶이집 - 경기 부천시 역곡2동 학교가는길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5. 24.
반응형

 

2018년5월23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71회에서는

학교 앞 추억의 분식 맛을 재현!

가성비 좋은 푸짐한 라볶이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가성비 좋은 푸짐한 라볶이집 내외부 모습!

 

 

라볶이 스페셜의 비주얼!

면사리와 떡, 만두, 달걀등

푸짐하게 담겨 나오네요!

 

 

 

그 가격에 나올 수 없는 양과

재료가 익은 정도와 양념의 조화가 좋다고 하네요!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양념 맛과

면발은 꼬들꼬들 탱글함이 살아있다고 하네요!

 

 

쌀밥에 참기름과 김가루를 뿌린뒤

라볶이 양념에 비벼 먹으면

라볶이 소스의 진가가 발휘된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아직 정리가 덜 된 듯한 식당의 뒷공간이 아쉬웠다고 하네요!

 

 

문 닫기 전에 가봐야 할 이유는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가성비가 좋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분식 가성비 좋은 푸짐한 라볶이집 영상!

 

 

 

수요미식회 분식 가성비 좋은 푸짐한 라볶이집 경기 부천시 역곡2동 학교가는길 메뉴 및 가격

 

수요미식회 분식 가성비 좋은 푸짐한 라볶이집 경기 부천시 역곡2동 학교가는길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기 부천시 역곡2동 45-26

신주소 : 경기 부천시 지봉로34번길 38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