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백령도 냉면 반냉 녹두빈대떡 - 인천 옹진군 백령면 진촌리 사곶냉면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7. 9.
반응형

 

2018년7월8일 방영된 미운우리새끼95회에서는

김종국 백령도 냉면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백령도 냉면 집!

첫 번째 가게 내외부 모습!

 

 

백령도가 예전에는 북한의 황해도 지역이었기 때문에

황해도식 냉면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 중 이 집은 백령도에서 제일 오래된 냉면 맛집이고

반냉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물냉의 비주얼!

 

 

종국이 눈 커지는 육수 맛이라고 하네요!ㅋㅋ

평양냉면은 고기 육수라면

황해도식 냉면은 사골 육수라고 하는군요!

 

 

비냉과 물냉이 반반 섞인 반냉면의 비주얼!

 

 

너무 맛나다고 하네요!ㅋㅋㅋ

 

 

녹두 빈대떡의 비주얼!

 

 

김치전 같기도 하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맛이 좋다고 하네요!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백령도 냉면 반냉 녹두빈대떡 인천 옹진군 백령면 진촌리 사곶냉면 메뉴 및 가격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백령도 냉면 반냉 녹두빈대떡 인천 옹진군 백령면 진촌리 사곶냉면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인천 옹진군 백령면 진촌리 528-1

신주소 : 인천 옹진군 백령면 사곶로122번길 54-19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