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전지적 참견 시점 신현준 매니져 청국장 삼겹살 고기집 - 서울 성북구 정릉동 한라산도새기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7. 15.
반응형

 

2018년7월14일 방영된 전지적참견시점12회에서는

배우 신현준씨의 삼겹살 고깃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전참시 신현준 청국장 삼겹살 가게 내외부 모습!

 

 

고깃집에 와서도 청국장을 먹는 신현준씨!ㅋ

 

 

신현준씨 매니져는 삼겹살을 주문해서 먹네요!ㅋ

 

 

불판에 고사리를 올려 구워먹는 신현준씨!

 

 

신현준씨 매니져는 삼겹살 기름에 버섯을 문질러서 구워먹네요!

 

 

 

이를 본 이영자시는

초벌구이 후 고기 밑에 버섯을 놓아 구우면 된다고 하네요!

 

 

 

 

크게 한 쌈 고기를 싸서 먹는 신현준씨 매니져!

 

고사리 먹을 때와

고기 먹을 때 표정이

정말 다르네요!ㅋㅋㅋㅋ

 

전지적 참견 시점 신현준 매니져 청국장 삼겹살 서울 성북구 정릉동 한라산도새기 메뉴 및 가격

 

제주토종흑돼지 1.5

제주돼지차돌박이 한정판매 1.5

제주녹차오겹살 1.4

제주 주먹고기 1.5

 

 

전지적 참견 시점 신현준 매니져 청국장 삼겹살 서울 성북구 정릉동 한라산도새기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성북구 정릉동 506-9

신주소 : 서울 성북구 아리랑로 19길 79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