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맛있는 녀석들 한우 오마카세 사장님 마음대로 - 서울 강남구 삼성동 설로인 위치 및 주소 연락처

by 엔조이홀릭 2018. 7. 21.
반응형

 

2018년7얼20일 방영된 맛있는녀석들178회에서는

사장님 마음대로 한우 오마카세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한우 오마카세 가게 내부 모습!

 

원 테이블 한우 오마카세 식당으로

하루 한 팀만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네요!

 

 

수급 상황, 숙성기간 등을 고려해 최상급 한우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매번 다른 요리가 나오게 된다고 하는군요!

 

 

이곳에서는 고기를 구입할 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고기를 부위별로 진공 포장해서 판매한다고 하네요!

 

 

마블링이 살아 있고 육즙이 환상적이라는 샤토브리앙!

안심의 비주얼!

 

 

숙성 방법이 달라서 맛이 다르다고 하네요!

 

 

꽃등심의 비주얼!

 

 

꽃등심 부위 중 알등심의 모습!

강한 풍미가 퍼진다고 하네요!

 

 

9가지 종류의 소금에 찍어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추천소금은

고추냉이 소금, 유자소금 트러플 소금이 추천소금이라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한우 오마카세 사장님 마음대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설로인 위치 및 주소 연락처

 

구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48-4

신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73길 19

연락처 : 02-516-1106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