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오렌지 빙수 얼그레이몽블랑 오치퐁 - 서울 마포구 동교동 이미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8. 2.
반응형

 

2018년8월1일 방영된 수요미식회180회에서는

입안에서 사르르~ 부드러움과 상큼함을 가진

오렌지 빙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오렌지빙수 가게 내외부 모습!

 

 

빙수 뿐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들도 판매한다고 하네요!

 

 

얼음을 갈아

그 위에 오렌지 과즙을 넣고

 

 

부드러운 크림을 얹은 뒤

오렌지 껍질을 올린다는 오렌지 빙수의 비주얼!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 매력적이고

얼음이 적당히 녹아 시원함이 좋다고 하네요!

 

 

 

오치퐁의 비주얼!

오렌지가 치즈에 퐁당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달지 않은 치즈케이크가 상큼한 오렌지와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슬러시처럼 익숙한 맛이 느껴졌다는 크리미 오렌지 빙수와

오치퐁은 계절 한정 메뉴라 맛볼 수 있는 시간이 길지 않다고 하네요!

 

문 닫기 전에 가봐야 할 이유는

얼그레이 몽블랑이 맛있고

너무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절제된 단맛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오렌지 빙수 얼그레이몽블랑 오치퐁 영상!

 

 

 

수요미식회 오렌지 빙수 얼그레이몽블랑 오치퐁 서울 마포구 동교동 이미 메뉴 및 가격

 

크리미 오렌지 빙수 1인 6.5 / 2인 12.0

밀크 팥빙수 1인 6.5 / 2인 12.0

오치퐁 5500

 

수요미식회 오렌지 빙수 얼그레이몽블랑 오치퐁 서울 마포구 동교동 이미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동 201-10

신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25길 7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