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밥블레스유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가평 잣 칼국수 잣묵밥 잣두부 감자전 - 경기 가평군 가일리 종점가든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8. 8. 17.
반응형

 

2018년8월16일 방영된 밥블레스유9화에서는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가평 잣 칼국수 잣묵밥 잣두부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밥블레스유 가평 잣 칼국수 가게 내외부 모습!

 

 

송은이씨가 촬영차 9년전에 방문을 했던 가게라고 하네요!

 

 

감자전의 비주얼!

 

 

감자 맛에 감동받았다는 이영자씨!ㅋ

 

 

잣칼국수의 비주얼!

 

 

잣죽 느낌의 국물과

잣을 넣고 만든 쫄깃한 면발이라고 하네요!

 

 

시원한 잣 칼국수는

자극적인 것도 없고, 느끼한 것도 없고 아무것도 없지만

마음에서 머리에서 만족한다고 하네요..ㅋㅋㅋ

 

 

 

잣묵밥의 비주얼!

 

많이 고소한 두부 같은 잣묵이라고 하는데요!

밥을 넣으면 리조또 같다고 하네요!

 

밥블레스유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가평 잣 칼국수 잣묵밥 잣두부 감자전 영상!

 

 

밥블레스유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가평 잣 칼국수 잣묵밥 잣두부 감자전 - 경기 가평군 가일리 종점가든 메뉴 및 가격

 

감자전 7000

잣묵밥 10000

잣칼국수 8000

 

밥블레스유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가평 잣 칼국수 잣묵밥 잣두부 감자전 - 경기 가평군 가일리 종점가든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기 가평군 가일리 249-3

신주소 :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산길 76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