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 백종원대표 극찬 돈가스집 -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돈카2014 위치 및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8. 11. 8.
반응형

 

2018년11월7일 방영된 백종원의 골목식당39회에서는

홍은동 포방터시장 돈가스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 돈가스가게 내외부 모습!

 

 

음식 가격의 50%이상을 재료비로 사용할 만큼

최상급 재료를 사용 한다는 돈가스가게!

 

 

간호대 학생들이 좋아한다는 치즈카츠와

등심카츠의 비주얼!

 

 

쭉쭉 늘어나는 치즈!

 

 

 

재료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돈가스집 사장님!

 

 

퀄리티 좋은 돈가스를 먹고

6500원이라는 싼 가격에 팔려고 했다는 사실에 놀라는 백종원 대표!

(현재는 7000원)

 

 

빵가루 관리가 쉽지 않다면서

사장님을 인정하는 백대표!

 

 

일본에서 먹은 돈가스보다 맛있다고 하네요!

 

 

돈가스를 만들 때 통고기를 사서 오면

힘줄을 제거하고 순수 살코기만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좋은 음식을 만들어야 겠다는 사장님의 철학이 멋지네요!

 

카레도 직접 만들어서 숙성을 시킨다고 하는군요!

 

 

카레도 맛나다는 백종원 대표!

이 집은 정말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 돈가스집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돈카2014 메뉴 및 가격

 

 

가격과 메뉴 구성은 솔루션 이후 조금 변화 될 듯 하네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은동 포방터시장 돈가스집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돈카2014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9-123

신주소 : 서울 서대문구 포방터길 43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