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 & 집 & 과거사진 공개! 성악 배운 언니의 소름돋는 화음! 나이 키 몸무게 프로필!

by 엔조이홀릭 2018. 11. 19.
반응형

 

2018년11월18일 방영된 미운우리새끼113회에서느

홍진영씨의 집과 홍진영씨 언니 홍선영씨가 공개되었습니다.

 

 

홍진영 프로필!

 

직업 : 가수

생일 : 1985년 8월 9일

나이 만 33세 소띠

키 : 165cm

몸무게 : 45kg

혈액형 : A형

학력 :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박사 졸업

데뷔 : 2007년 스완 디지털 싱글 'Booming SWAN'

 

 

엄청나게 깔끔한 홍진영씨의 집!

홍진영씨 방과 주방!

 

 

거실과 거실 커튼 뒤 편 신발들! 

 

 

방 하나에 빼곡한 옷들!

 

 

다양한 화장품들과 액세서리

 

 

그리고 학력 인증 박사학위!

 

아래 영상은 미우새 홍진영씨 집 공개 영상입니다!

 

 

 

 

홍진영씨는 쉬는 날이면 밖에 나가는 것보다

집 안에서 게임하는 것을 더 즐긴다고 하는데요!

홍진영씨가 베그에 한참 집중 중일 때 아침 먹자며 등장한

홍진영씨 친언니 홍선영씨!

 

홍진영씨 보다 5살 많다고 하는데요!

이목구비가 또렸또렷 카리스마가 있네요!

 

 

홍진영씨와 언니 홍선영씨의 어린시절 과거사진!

 

 

밥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쇼파에 앉아서 TV를 보던 홍자매..

홍진영씨가 노래를 부르자 언니 홍선영씨가 화음을 넣는데요!

 

소름 돋는 가창력이 정말 끝내주는 홍선영씨네요!

 

학창 시절 성악을 배웠다고 하는데요!

 

 

동요에도, 팝송에도..

홍진영씨가 노래를 부르면 옆에서 화음을 넣는데..

정말 노래를 잘하는 홍선영씨네요!

 

 

이어서 흥판 사판 흥춤을 추는 홍자매!

 

역시 흥이 넘치는 집안이었네요!ㅋㅋ

 

아래 영상은 미운우리새끼 홍진영씨와 언니 홍선영씨 화음 영상입니다!

 

 

 

 

홍진영씨 언니 홍선영씨는 아침부터

삼겹살과 치즈김치전, 김치볶음밥을 주문했는데요!

 

 

맛있게 먹으면서..

'나 다이어트 해야 되는데..'라고 이야기를 하는 홍선영씨!

이에 홍진영씨가 이건 다이어트 음식이 아니라고 하자..

'어제 저녁 먹고 처음 먹는 거야' 라면 이야기 하는 홍선영씨!

 

근데 그게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저녁 먹고 처음 먹는 아침이었다는 사실!ㅋㅋㅋㅋ

 

그리고 새벽에 라면도 먹었다고 하네요!ㅋㅋㅋ

 

홍진영씨도 독특한 스타일의 캐릭터인데..

언니도 굉장히 독특하고 재미난 스타일이네요!ㅋㅋㅋ

 

아래 영상은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 먹방 영상 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