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이민정 이병헌에게 서운했던 점! 4살 아들 우리 아빠는 유진초이! 나이 키 몸무게 프로필!

by 엔조이홀릭 2018. 11. 26.
반응형

 

2018년11월25일 방영된 미운우리새끼114회에는

배우 이민정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이민정 프로필!

 

직업 배우

나이 1982년생 36세, 개띠.

키 167cm

몸무게 49kg

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수료

 

 

배우 이민정씨는

올해로 결혼 6년 차에

4살 된 아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배우 이병헌씨와 6년 전 결혼을 한 이민정씨죠!

 

이병헌씨와의 나이 차이는 12살 차 띠동갑이라고 하는데요!

이병헌씨가 1970년생으로 만 48세 개띠라고 하는군요!!

 

 

신동엽씨는 이병헌씨와 친해서 이민정 이병헌씨 집에도 놀러갔었다고 하는데요!

이민정씨의 음식 솜씨도 좋다고 하는군요!

자신있는 요리로는 고추장찌개와 김치찌개 닭볶음탕이라는 이민정씨!

 

 

돌찬치에서 본 이민정 이병헌씨의 아들은

어린아기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잘생겨 보였다는 신동엽씨!

 

 

이민정 이병헌씨 아들은 얼굴 위는 엄마를 닮고

전체적인 건 아빠를 닮았다고 하네요!

 

 

 

올 해로 4살이 되었다는 이민정 이병헌씨의 아들!

슬슬 뭔가를 느끼지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주변 사람들이 밖에서

 

'아빠가 누군지 잘생겼다'

 

라고 질문을 하면..

 

 

'우리 아빠? 유진 초이'

 

라고 대답한다는 이병헌 이민정씨 아들!ㅋㅋ

 

 

이병헌씨 아들인지 모르는 사람들은

아빠가 외국 사람이줄 알고 착각을 한다고 하네요!ㅋㅋㅋ

 

 

(할머니가 미스터 션샤인의 유진초이를 보고 알려준다고 하네요!)

 

 

결혼 후 이민정씨는 남편 이병헌씨에게 서운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평소 밥을 느긋하게 먹는 편이라는 이민정씨!

하지만 이병헌씨는 국을 가지고 오기도 전에 

밥을 5분만에 다 먹어버린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밥을 먹기도 전에 밥을 다 먹은이병헌씨에게 서운한 감정이 들어서

결국 서운했다는 마음을 표현을 했고,

 

 

그 뒤로는 이병헌씨가 밥을 빨리 먹지 않고 기다려준다고 하네요!

 

아이를 낳고 나이도 들지만 미모가 점점더 아름다워지는 이민정씨!

배우 이민정씨는 12월에 SBS에서 방영되는 '운명과 분노'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아래 영상은 미우새 이민정씨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