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정려원 인테리어 후 집 공개! 박나래의 김장 비법과 수육 & 뱅쇼! 정려원 나이 키

by 엔조이홀릭 2018. 12. 22.
반응형

 

2018년12월21일 방영된 나혼자산다 273회에는

배우 정려원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정려원 프로필!

 

직업 배우

나이 1981년생. 만37세 닭띠!

키 166cm

 

 

나혼자산다 방송에서는 인테리어 공사를 한 후 변한 정려원씨의 집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안락한 침실의 모습과!

 

 

거실의 모습!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주방과!

 

 

냥이들을 위한 캣타워!

 

드레스룸까지 고급스럽네요!

 

 

이어서 박나래씨 할머니의 비법으로 만드는 김장김치!

 

 

일단 무채를 안썬다는 박나래씨 할머니!

 

 

비법1. 무를 갈아 넣기!

무를 갈아 넣어서 깔끔하고 묵은지의 맛이 더 좋다고 하네요!

 

 

비법2. 팔딱팔딱 뛰는 생새우 넣기!

 

 

비법3. 조기 갈아서 넣기!

조기의 비닐을 떼고 머리를 자른뒤 믹서에 갈아서 넣는다고 하네요!

 

 

이어서 김장에 빠질 수 없는 박나래씨표 수육은

고기에 구운 채소를 넣고 40~50분 정도 끓인다고 하네요!

 

 

정려원씨는 벵쇼를 준비하는데요!

 

 

방송에서 보여진 부분으로는 정려원씨는

사과, 오렌지, 꿀, 통계피 그리고 와인 2병을 넣고 끓여서 만들어주네요!

 

보통 뱅쇼를 만들때 들어가는 재료가

오렌지 2개, 사과 1개, 레몬 1개, 통계피 1개, 설탕 2큰술, 레드와인 1병, 정향 5개 등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정려원씨가 해준 뱅쇼가 너무 맛있다는 박나래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