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맛있는 녀석들 육개장칼국수 명태무침 소고기육전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동동국수집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1. 19.
반응형

 

2019년1월18일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 204회에서는

빨간맛 특집 육개장칼국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육개장 칼국수 가게 내부 모습!

 

 

비트를 넣어서 만들었다는 피클과

김치와 깍두기!

 

 

청양육칼과 일반 육칼의 비주얼!

 

 

일반 육칼은 보통 칼칼한 맛이고

청양은 아주 맵다는 사장님!

 

 

12시간 동안 우려낸 사골 육수에 고추기름, 비법소스 등을 넣고 끓여서 만든다고 하네요!

 

 

대파, 숙주, 고사리와 양지고기 직접 손으로 찢어서 육수 속에 넣는다고 하네요!

 

 

쫄깃한 식감을 위해 나가기 직전

멸치 육수에 칼국수 면을 삶는다고 하네요!

 

 

맛있게 먹는 방법은

먼저 면을 넣어 먹고

다음에 밥을 넣어 먹으라고 하네요!

 

 

청양 육칼을 먹으니

매콤한 맛이 훅 들어온다고 하네요!

 

 

 

 

명태무침과 소고기 육전의 비주얼!

 

맛있는 녀석들 육개장칼국수 명태무침 소고기육전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동동국수집 메뉴 및 가격

 

 

 

맛있는 녀석들 육개장칼국수 명태무침 소고기육전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동동국수집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47-4

신주소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908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