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악동 뮤지션 못나니 영상 및 심사평 - K POP STAR & 못난이 원본영상 보기!!

by 엔조이홀릭 2013. 1. 20.
반응형

 

 

아래의 영상은 악동뮤지션의 K-POP STAR 못나니 영상입니다!

 

 

아래의 영상은 악동뮤지션의 못난이 영상입니다!!

 

 

악동뮤지션이 다리꼬지마 / 매력있어에 이어서 새롭게 못난이라는 곡을 K-POP스타에서 선보였습니다. 

이전 노래인 다리꼬지마와 매력있어란 노래에 비해서 조금더 잔잔하고 서정적인 노래인 듯 합니다.

역시 이찬혁군의 작곡능력과 작사능력이 돋보이는군요!!

노래 하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귀여움이 묻어 나와 미소 짓게 만듭니다!!

 

근데 심사평은 그다지 좋지 않게 나오는군요!!

 

 

양현석 심사위원은 자신의 기대에 미치지 못해서 굉장히 아쉽다고 이야기를 하는데요!!

위에 올려논 원본 동영상에 비해서 K POP STAR에서의 무대가 너무나 아쉽다고 합니다.

(솔직히 제가 봤을 때에도 원본영상이 더 귀엽고 자유로운 모습이 좋아보이긴 합니다!)

 

 

박진영 심사위원은

악동 뮤지션이 이 곡에대한 확신과 자심감이 부족해 보인다고 이야기하는데요!!

그러면서 다리꼬지마 / 매력있어 / 못난이 중 못난이가 비교적 부족하다는 심사평을 합니다!!

(악동뮤지션이 이전에 보여준 다리꼬지마와 매력있어란 노래만큼 통통튀고 확 끌어 당기지는 않지만 조금은 다른 스타일의 노래 나름괜찮지 않나요?)

 

 

보아 심사위원은 악동뮤지션이 이전에 발표한 음악이 큰 사랑을 받았기에

악동뮤지션이 다음 곡에 대한 부담을 너무 많이 느꼈던 것은 아닌가라고 생각 한다고 하는데요!!

끝으로는 너무 잘봤고 귀였웠다고 평가를 합니다.

(짧게는 일주일에서 길게는 몇주동안 계속적으로 새로운 노래를 선보인다는 것은 아마도 심적으로 큰 부담일거라 생각이 드는군요!!

더군다나 악동뮤지션처럼 이전에 선보여준 노래들이 자신들의 예상과는 다르게 엄청난 사랑을 받았기에..매주 새로운 도전을 해야하는 입장인

오디션 참가자들의 부담은 엄청날거란 생각이 드는군요!!)

 

악동뮤지션은 역시 지금 단계에서 떨어질 팀이 아니기에

YG에서 다시한번 도전하겠다고 양현석 심사위원이 이야기 하면서 캐스팅 하는군요!!

과연 양현석 심사위원의 말대로 다음번에는 이 억울함을 풀어줄 노래를 들려줄까요?

다음번의 무대도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