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빈투바 초콜릿 전문점 화이트커피 다크스파이시 블랙솔트 페퍼 초코릿 - 서울 성동구 성수동 피초코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9. 4. 11.
반응형

 

2019년4월11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202회에서는

카카오 빈에서 초콜릿 바까지 직접 만드는

빈투바 초콜릿 전문점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빈투바 초콜릿 전문점 내외부 모습!

 

지하에 초콜릿을 연구하고 만드는 곳이

존재하고 있다고 하네요!

 

베네수엘라 현지에서 직접 수입하는

카카오 빈을 사용해서 만든다고 하네요!

 

빈투바란 카카오 빈에서부터 초콜릿 바까지

소비자가 파악하고 선택하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직접 고른 카카오빈의 로스팅부터

초콜릿 제조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네요!

 

ICA에서 동상을 수상했다는 화이트커피 초콜릿의 비주얼!

 

특유의 비린맛이 없이 부드럽고

신선한 커피에서 나는 고소한 향과

오묘하게 느껴지는 캐러멜 향도 좋았다는

유정씨!

 

블랙솔트 페퍼 초콜릿의 비주얼!

 

짠맛 위를 덮치는 후추의 진한 풍미가 느껴진다고 하는데요!

짠맛이 가시자마자 찾아온 후추의 강렬한 맛이

낯설기도 하다고 하네요!

 

매콤한 맛이 가미되었다는

다크스파이시 초콜릿!

 

단맛이 지나가면 혀를 강타하는 매운 맛에

이제껏 경험해보지 못한 낯선 맛이라고 하네요!

 

이 집의 아쉬운 점은

무 빠른 마감시간이라고 하네요!

 

영업시간

오전 11 ~ 오후 17

 

줄 서도 아깝지 않은 이유는

초콜릿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배울 수 있는 곳이고

즐거운 이야기와 다양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초콜릿 가게 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빈투바 초콜릿 전문점

화이트커피 다크스파이시 블랙솔트 페퍼 초코릿

서울 성동구 성수동 피초코 메뉴 및 가격

 

바라 초콜릿 12500 ~ 14000

 

수요미식회 빈투바 초콜릿 전문점

화이트커피 다크스파이시 블랙솔트 페퍼 초코릿

서울 성동구 성수동 피초코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85-315

신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 47

 

 

수요미식회 수제 초콜릿 전문점 포스팅!

 

https://enjoyholic.tistory.com/4222

 

수요미식회 수제 초콜릿 전문점 흑임자 쵸콜릿 유자 초콜릿 봉봉쇼콜라 - 서울 강남구 신사동 카카오빈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위치 주소 방송 맛집

2019년4월11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202회에서는 14년 경력의 쇼콜라티에가 선보이는 수제 초콜릿 전문점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수제 초콜릿 전문점 내외부 모..

enjoyholic.tistory.com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