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전라도

배틀트립 성시경 김조한 여수 서대 회무침 - 전남 여수시 교동 구백식당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방송 맛집

by 엔조이홀릭 2019. 4. 14.
반응형

 

2019년4월13일 방영된 배틀트립 137회에서는

성시경 김조한 여수 서대 회무침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배틀트립 성시경 김조한 여수 서대 회무침 가게 내외부 모습!

 

서대회무침의 비주얼!

 

 

상콤하다는 첫마디!

약간 삭힌 것처럼 느껴지지만

싱싱하다고 하네요!

 

서대 회는 되게 연한 건데

식초가 더해져 식감이 살아난다고 하네요!

 

새콤한 맛이 강한 막걸리와

달콤하고 고소한 서대 회무침이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서대 회무침에 각종 채소와

밥 그리고 참기름을 두르고 먹으면..

 

섞어서 먹으니까 더 맛있다고 하네요!

꼬들꼬들한 쌀밥과

매콤달콤한 서대 회무침이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배틀트립 성시경 김조한 여수 서대 회무침

전남 여수시 교동 구백식당 메뉴 및 가격

 

서대회 무침 1인분 12000

 

배틀트립 성시경 김조한 여수 서대 회무침

전남 여수시 교동 구백식당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전남 여수시 교동 678-15

신주소 : 전남 여수시 여객선터미널길 18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