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서촌 코코넛 전문 카페 코코넛빙수 아포가도 코코넛클라우드 아보코코 - 서울 종로구 누하동 서촌음료연구소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방송 맛집

by 엔조이홀릭 2019. 7. 3.
반응형

 

2019년7월2일 방영된 Olive 수요미식회에서는

코코넛의 청량함이 빙수에 한가득!

서촌 코코넛 전문 카페가 소개되었습니다.

 

수요미식회 코코넛 빙수 서촌 코코넛 전문 카페

내외부 모습!

 

오픈 되어 있는 주방!

 

 

새로운 음료들을 끊임없이 연구 한다고 하네요!

 

코코넛 빙수 아포가토의 비주얼!

 

감탄이 절로 나온다는 하석진씨!

얼린 우유를 파먹는 듯한 부드러운 맛이라고 하네요!

 

에스프레소 샷을

빙수에 부으면 완성되는

아포가토!

 

다른 집 아포가토와 다르게

깔끔하고 개운하다고 하네요!

 

 

박찬일씨는 좋았다고 하고

정민씨는 온도가 아쉬웠다고 하네요!

 

하루 20개 한정 메뉴라고 하는군요!

 

수요미식회 코코넛빙수 아포가토 아보코코 코코넛 클라우드

서울 종로구 누하동 서촌음료연구소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코코넛빙수아포가토 12500

아보코코 7000

코코넛 클라우드 6300

 

영업시간

화,수 12:00 ~ 19:00

목~월 12:00 ~ 21:00

 

 

수요미식회 코코넛빙수 아포가토 아보코코 코코넛 클라우드

서울 종로구 누하동 서촌음료연구소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종로구 누하동 83-3

신주소 : 서울 종로구 옥인길 11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