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수제 우동면 쯔유덴뿌라붓카케우동 멘타이가마 바타우동 - 서울 강남구 논현동 현우동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위치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9. 7. 10.
반응형

 

2019년7월9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210화에서는

탱글한 면발과 수제 간장 육수의 조화

제대로 된 냉우동의 맛볼 수 있는 곳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가게 안에 제면실이 있어서

일본 전통 방식대로

직접 우동 면을 뽑는다고 하네요!

일본인들도 와서 먹기도 한다고 하네요!

 

덴뿌라붓카케우동의 비주얼!

 

두툼하고 쫄깃한 면발과

달달하고 짭조름한

쯔유의 조화!

 

 

거기에 튀김도 너무 잘 되어있다고 하네요!

달달한 쯔유에 튀김을 찍어 먹어도 별미라고 하네요!

 

굉장히 깔끔하고 입에 착착 감기는 맛에

한 가닥만 먹어도

충분히 압안을 가득 채우는 굴기의 면!

 

 

상당히 탄력감 있고

씹는 맛이 살아있는 우동 면발이라고 하는데요!

두꺼운 우동면은 천천히 한 가닥씩 음미하면서 먹는 것을 권장

한다고 하네요!

 

 

가볍지만 깊은 감칠맛을 가졌다는 쯔유 또한

수제로 만들어낸다고 하네요!

 

멘타이가마 바타우동의 비주얼!

 

 

명란젓과 가다랑어포

튀김 부스러기와 버터로 화룡점정!

 

 

먹는 순간 퍼지는 짭조름함과

씹을수록 밀려온다는 고소함!

너무 맛있어서 두 그릇도 먹었다고 하네요!

 

 

버터의 산뜻한 풍미 덕분에

명란과 면이 잘 어우러진다고 하고

튀김 부스러기도 엄청나게 바사바삭 맛있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수제 우동면 쯔유 

덴뿌라붓카케우동 멘타이가마 바타우동 가게 별점!

 

 

수요미식회 수제 우동면 쯔유

덴뿌라붓카케우동 멘타이가마 바타우동

서울 강남구 논현동 현우동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덴뿌라붓카케우동 12000

자루욷우동 8000

멘멘타이가마바타우동 14000

토리텐붓카케우동 12000

멘타이코앙카케 다마고토지 우동 13000

 

영업시간

 

11:30 ~ 15:00

마지막 주문 14:30

 

17:30 ~ 22:00

마지막 주문 21:30

월요일 휴무

 

수요미식회 수제 우동면 쯔유

덴뿌라붓카케우동 멘타이가마 바타우동

서울 강남구 논현동 현우동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11-1

신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149길 53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