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샤로수길 홍콩 에그와플홍콩와플스트릿 홍콩와플아이스크림 홍콩와플후르츠 - 서울 관악구 봉천동 미드레벨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위치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9. 7. 17.
반응형

 

2019년7월16일 방영된 Olive

수요미식회 211화에서는

홍콩 분위기를 통째로!

샤로수길 에그와플 전문점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와플 샤로수길 홍콩 에그와플 

가게 내외부 모습!

 

2층도 있다고 하네요!

 

이 집의 대표 메뉴라는

홍콩 와플 스트릿의 비주얼!

 

 

수제 사과잼과 생크림이 한 가득 들어가고

 

바나나에 설탕을 뿌려

카라멜라이징을 해서 준다고 하네요!

 

와플의 단맛은 메이플 시럽으로 조절을 한다고 하는데요!

달고 덜 달고 맛의 균형이 좋다고 하네요!

 

반죽은

바삭한 식감을 잘 살래냈다고 하네요!

 

 

와플에 밀크티 아이스크림을 넣고

바나나 토핑과 초콜릿 과자 토핑을 해서

만든다는

 

홍콩 와플 아이스크림의 비주얼!

 

 

김소은씨는 이 와플이 가장 좋았다고 하네요!

20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고 하네요!

 

하지만 남성 입장에서는 좀 달게 느껴진다고도 하네요!

호불호가 갈릴수 있다고 하네요!

 

 

아이스크림 자체만으로는 훌륭하지만

토핑된 과자는 아쉽다고 하는군요!

 

홍콩 와플 후르츠의 비주얼!

 

딸기, 청포도, 블루베리등

제철 과일이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과일은 변동 가능)

와플과 과일 케미가 환상적이라고 하네요!

 

한영씨는 인생 와플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샤로수길 홍콩 에그와플

홍콩와플스트릿 홍콩와플아이스크림 홍콩와플후르츠

별점!

 

 

 

 

수요미식회 샤로수길 홍콩 에그와플

홍콩와플스트릿 홍콩와플아이스크림 홍콩와플후르츠

서울 관악구 봉천동 미드레벨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홍콩와플 스트릿 9000

홍콩와플 후르츠 12000

홍콩와플 더티 10000

홍콩와플 미드레벨 13000

 

영업시간

매일 12:00 ~ 23:00

 

수요미식회 샤로수길 홍콩 에그와플

홍콩와플스트릿 홍콩와플아이스크림 홍콩와플후르츠

서울 관악구 봉천동 미드레벨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12-27

신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63

 

 

수요미식회 뜨거운한끼 익선동 찹쌀 와플 바

블루베리크림치즈와플

위치 주소 메뉴 가격

 

https://enjoyholic.tistory.com/4682

 

수요미식회 뜨거운한끼 익선동 찹쌀 와플 바블루베리크림치즈와플 - 서울 종로구 권농동 오바바 주소 및 가격

2019년7월16일 방영된 Olive 수요미식회 211화에서는 신상 푸드 트렌드 뜨거운 한 끼 쫀득하게 구워낸 찹쌀 와플 바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뜨거운 한..

enjoyholic.tistory.com

 

수요미식회 여의도 벨기에 와플 전문점

말차와플 코코넛와플 펄슈가

위치 주소 메뉴 가격

 

https://enjoyholic.tistory.com/4683

 

수요미식회 여의도 벨기에 와플 전문점말차와플 코코넛와플 펄슈가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패트릭스 와플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위치 주소

2019년7월16일 방영된 Olive 수요미식회 211화에서는 달달하고 쫀득한 그맛 여의도 벨기에 와플 전문점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여의도 벨기에 와플 전문점 내..

enjoyholic.tistory.com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