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45년 역사 이태원 국물 닭발 전문점 무뼈닭발 참치김밥 어묵국물 바지락칼국수 분식집 - 서울 용산구 한남동 숙이네 닭발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위치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9. 7. 23.
반응형

 

2019년7월23일 방영된 olive

수요미식회 212화에서는

45년 역사를 자랑하는

이태원 국물 닭발 전문점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45년 역사

이태원 국물 닭발 전문점

내외부 모습!

 

닭발과 사이드메뉴 한 상의 모습!

 

원래 분식집으로 유명했던 집이라고 하네요!

 

국물 닭발의 비주얼!

 

국물 맛이 텁텁하지 않고 얼큰하면서

진한 감자탕 같다는 홍현희씨!

 

남주씨 입맛에는 다소 묽어다고 하는데요!

 

박찬일씨는 충분히 졸아들때까지 오래 조려야

제 맛이 나온다고 하네요!

 

 

닭발은 오래삶아서

씹지 않아도 넘길 수 있을 정도로 부드럽다고 하네요!

 

 

국물닭발과 같은 양념으로 만든다는

무뼈 닭발의 비주얼!

 

진득한 양념 맛이

밥 반찬 같다고 하네요!

 

참치김밥의 비주얼!

그냥 먹었다가 맛있어서 놀랐다는 하석진씨!

 

닭발 양념에 찍어 먹어도 맛있다고 하네요!

 

어묵국물도 맛있다고 하네요!

 

바지락 칼국수의 비주얼!

 

바지락 자체가 너무 싱싱하고

멸치 육수의 깊은 맛과 조화롭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닭발 튀김 닭껍질튀김 정민 뜨거운한끼 요즘신상음식

바삭함과 쫀득함의 결정체 위치 주소 메뉴 가격 링크


https://enjoyholic.tistory.com/4734

 

수요미식회 직화구이 닭발 전문점 매운닭발 소금구이닭날개

누룽지탕 주먹밥 얼큰이라면 위치 주소 메뉴 가격 링크

 

https://enjoyholic.tistory.com/4735

 

 

수요미식회 45년 역사 이태원 국물 닭발 전문점 영상!

 

 

 

수요미식회 45년 역사 이태원 국물 닭발 전문점

무뼈닭발 참치김밥 어묵국물 바지락칼국수 분식집

서울 용산구 한남동 숙이네 닭발 메뉴 및 가격 영업시간

 

국물닭발 13000

무뼈닭발 16000

참치김밥 3000

바지락칼국수 6000

 

영업시간

월~토 18:00 ~ 02:00

일요일, 명절 휴무

 

수요미식회 45년 역사 이태원 국물 닭발 전문점

무뼈닭발 참치김밥 어묵국물 바지락칼국수 분식집

서울 용산구 한남동 숙이네 닭발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동 732-148

신주소 : 서울 용산구 우사단로10길 47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