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디오스타 연예계 싸움 1위 안일권! 마동석과 싸운 썰! 웃김주의!

by 엔조이홀릭 2019. 7. 25.
반응형

 

2019년7월24일 방영된 MBC

라디오스타 627회에는

개그맨 안일권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옌예계 싸움 1위라는 안일권씨!

안일권씨는 마동석씨와 싸운 썰을 푸는데요!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안일권 마동석 싸움 썰 영상입니다!

 

 

 

 

시사회에서 우연히 마주쳤다는

안일권씨와 마동석씨!

 

 

안일권씨가 본

마동석씨의 팔뚝이 어마어마했다고 하네요!

 

마주친 두 사람은 긴말없이

바로 싸움에 돌입!

 

마동석씨의 양 훅이 날아왔지만

동작이 좀 컸다는 안일권씨!

 

 

자신의 머리쪽으로 주먹이 날라와서

밑에서 놀았다고 하네요!ㅋㅋ

 

밑에서 기회를 엿보다가 마동석씨의 옆구리를

한대 쳤다는 안일권씨!

 

 

마동석씨가 자신에게 한대 맞고 쓰러지면

거짓말이라고..ㅋㅋ

 

이어서 마동석씨의 주먹이 날아오는 것을

요리조리 피하다가

 

 

반동으로 전에 친 자리를

다시 뽝! 쳤다는 안일권씨!

 

결국 안일권씨의 주먹을 맞은

마동석씨가 무릎을 꿇었다고 하는데요!

 

 

보통 그 정도 맞으면 존댓말이 나와야 하는데

자존심이 있던 마동석씨는 반말로..

 

''어디 가서 얘기하지 마라''

고 했다는군요..ㅋㅋㅋ

 

자신은 더 자존심이 있기 때문에

얘기 안하겠다고 한 안일권씨는

 

단,

 

라스에서만 얘기하겠다고 하고

썰을 풀었다고 하네요!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