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전라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인요한 순천웃장 국밥거리 돼지머리고기국밥 서비스 수육 - 전남 순천시 동외동 한우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9. 21.
반응형

 

2019년9월20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7회에서는

순천웃장 국밥거리 돼지머리고기국밥 서비스 수육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1920년대에 국밥집이 하나둘 생기기 시작해서

지금은 20여곳이 장사를 하는 국밥거리라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순천웃장 국밥거리 돼지머리고기국밥 서비스 수육 

가게 내외부 모습!

손님들이 걸어주었다는

'한 번 맛보면 후회 안할집'

이라는 플랜카드가 걸려있네요!

 

 

두 명 이상이 오면 나온다는

서비스 수육!

 

 

수육의 비주얼!

 

돼지머리에서 가장 좋은 항정살을 서비스로 준다고 하네요!

 

 

굉장히 깔끔하다는 인요한씨와

맛있다는 허영만 작가!

 

 

돼지머리 고기 국밥의 비주얼!

 

 

맑은 호수 위에 내가 푹 잠겨있는 듯한 그런 맛이라는

허영만 작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인요한 

순천웃장 국밥거리 돼지머리고기국밥 서비스 수육 

전남 순천시 동외동 한우식당 메뉴 및 가격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인요한

순천웃장 국밥거리 돼지머리고기국밥 서비스 수육

전남 순천시 동외동 한우식당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전남 순천시 동외동 168-1

신주소 : 전남 순천시 북문길 40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