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상도

전지적 참견시점 전참시 오대환 매니저 간절곶 모듬회 세꼬시 해산물 - 울산 울주군 서생면 간절곶관광회센터 위치 및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9. 11. 3.
반응형

 

2019년11월2일 방영된 mbc

오대환 매니저 간절곶 모듬회 세꼬시 해산물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시점 전참시 오대환 매니저

간절곶 모듬회 세꼬시 해산물

가게 모습!

택시 기사님 피셜 

회 제일 빨리 뜨는 곳이라고 하네요!

 

 

수족관들에 있는 활어들

 

섞어서 3마리 3만원이라고 하네요!

 

 

소라 낙지 멍게 개불도

섞어서 3만원이라고 하네요!

 

 

먹는 장소도 있네요!

 

 

차려진 반찬들!

 

 

생선 껍질을 벗기는 기계와

세꼬시 회를 뜨는 기계도 있네요!

 

세꼬시 모듬회와

 

해산물 모둠의 비주얼!

 

 

전지적 참견시점 전참시 오대환 매니저 

간절곶 모듬회 세꼬시 해산물 

울산 울주군 서생면 간절곶관광회센터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울산 울주군 서생면 대송리 산 28

신주소 : 울산 울주군 서생면 간절곳해안길 246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