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전라도

양식의 양식 백종원 양동시장 시장통닭 치킨 - 광주 서구 양동 양동통닭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19. 12. 2.
반응형

 

2019년12월1일 방영된 JTBC

양식의 양식 1회에서는

백종원 양동시장 시장통닭 치킨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양동시장의 하이라이트라는

닭전길 시장!

 

 

닭전이란

우시장을 우전이라고 하듯

병아리와 닭을 사고 파는 가게들이라고 하네요!

 

 

양식의 양식 백종원 양동시장 시장통닭 치킨 

가게 내외부 모습!

50년간 운영된 통닭집이라고 하네요!

 

 

가게 앞쪽에서 튀겨지는 통닭들!

 

 

1969년 개업, 2대째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

 

손님이 닭전에서 닭을 선택

상인은 도계 후, 손질까지 하고

손님이 튀김집에 닭을 튀겨 달라 요청하면

닭을 튀겨 주었다고 하네요!

 

 

닭 한 마리를 다 튀긴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

닭발하고 모래집도 같이 튀겨준다고 하네요!

 

 

 

일반 치킨보다 1.5배 많은 양의

13호 닭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곡물 튀김옷을 입혀서

바삭바삭하고 풍미가 좋다고 하네요!

 

 

초벌로 한 번

고온에 두 번 튀겨서

더 바삭하다고 하네요!

 

 

 

양식의 양식 백종원 양동시장 시장통닭 치킨

광주 서구 양동 양동통닭 메뉴 및 가격

 

후라이드 18000원

양념치킨 19000원

반반치킨 19000원

반마리 10000원

양념반마리 11000원

 

양식의 양식 백종원 양동시장 시장통닭 치킨

광주 서구 양동 양동통닭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광주 서구 양동 5

신주소 : 광주 서구 천변좌로 262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