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제주도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 돈가스집 제주도 이사 - 제주도 서귀포시 색달동 연돈 위치 및 주소

by 엔조이홀릭 2019. 12. 19.
반응형

 

2019년12월18일 방영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97회에서는

포방터 돈가스집의 새로운 가게

제주도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제주도에 새로운 가게를 미리 봐둔

백종원대표!

포방터 돈가스 사장님들에게

가게를 보여주네요!

 

 

제주도에 새롭게 둥지를 틀게될

돈가스집의 모습! 

 

 

야외 테라스를 줄여

포방터에서 문제가 되어왔던

주차공간을 더 확보할 예정이라는 백종원대표!

 

 

커다란 입구에

 

 

포방터 시장과는 차원이 다른 크기의

내부 모습이네요!

 

 

주방도 넓찍 넓찍!

돈가스 조리에 맞게 공사를 할 계획이라는

백종원 대표!

 

 

이왕 여기까지 왔으니

진짜 제대로 해 보자는 백종원대표!

 

 

두 분이 일하는 모습을 보고..멋있게 생각하고..

그런 사람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는

마음이라는 백종원 대표!

 

 

내부도 돈가스 집에 맞게 공사를 하는데요!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태어날지 궁금하네요!

 

* 현재는 오픈해서 영업 중이라고 하네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 돈가스집 제주도 이사

제주도 서귀포시 색달동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2156-2

신주소 :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